Cucumis - 무료 온라인 번역 서비스
. .



Cucumis - 무료 온라인 번역 서비스

우리는 누구인가?

쿠쿠미스는 서로의 언어지식을 공유하고 온라인에서 서로 돕기를 원하는 번역가들의 커뮤니티입니다.

그것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?

쿠쿠미스는 커뮤니티에 의해서 번역될 본문들을 올릴 수 있는 웹사이트 입니다.
[번역하기]를 원하십니까? 아니면 [번역요청]을 원하십니까?

어떻게 작동하나요?

쿠쿠미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, 등록회원이 되셔야 합니다, 번역을 하시면 포인트를 얻게 되고, 번역이 되어져야하는 본문을 올리실때는 포인트가 필요합니다.

외국어를 모르면 어떻게 하나요?

만약 당신이 어떤 외국어도 모르신다면, 저희가 매 10일 마다 300포인트를 드림으로(로그인 할 경우와 포인트가 실질적으로 필요하실때) 쿠쿠미스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.

비용이 얼마나 드나요?

무료입니다. 쿠쿠미스는 상호이익을 위한 서비스 교환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.

번역 품질은 어떤가요?

모든 번역물들은 관리자들이나 숙련자들에 의해서 평가되어집니다. 주어진 언어의 번역물들을 평점 7/10점 이상으로 많이 완성했을때 해당 언어에 대한 "숙련자"로 진급하게 됩니다. 번역품질에 대한 확신이 필요하시다면 "숙련자"만 번역하도록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더 많은 포인트를 요구합니다..

이름이 왜 쿠쿠미스인가요?

쿠쿠미스는 지구와 같이 둥글고, 활기와 행복이 가득한 과일인 "수박"을 라틴어로 직역한 것입니다. 세상에 있는 3000개의 사용되어지고 있는 언어와 함께, 우리는 본 웹사이트가 우리가 서로를 알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희망합니다.